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그렇기에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들이 토스모바일의 캐시백 기준처럼 사용하는 건 어쩌다 한 번일 겁니다. 드물게 있는 일을 위해 타사보다 더 비싼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할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유심만 단독으로 개통하는 화면도 없고, 가입신청만 받는 고객센터 번호도 없었습니다.

대행 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는데요,모두 비용적인 부분들은 조금씩 다르니까

어떤 분들은 폰테크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유심초기화는 리더기가 있어야하는데, 필수 구비사항이 아니라서 가지고 있지 않다고합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박수홍 아내 김다예 "가짜뉴스로 인격살인 하며 돈벌이 하는 사람들은 사라져야

우선 회사가 말하는 강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토스는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을 배송받는 과정이 고객 입장에서 까다롭다고 봤는데요. 토스모바일 요금제는 토스 앱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하고, 토스 인증서로 빠르게 본인 인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